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기관지·면역력 튼튼, 어머니는 갱년기 극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정의 달 선물 특집]천호엔케어 ‘천심본 황후본미’ 外

도라지와 배에는 가래와 기침을 완화하는 사포닌성분이 풍부해 기관지건강에 도움이 된다.

천호엔케어의 ‘도라지배즙 프리미엄’은 도라지 특유의 쌉쌀한 맛을 배·은행농축액으로 담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다. 또 ‘답답한 날이면 배도라지청’은 도라지·배와 대추·모과농축액을 균형 있게 배합했으며 스틱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경향신문

천호엔케어의 ‘천심본 황후본미’는 중년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만을 엄선해 스틱 1포에 담은 제품으로 갱년기에 접어든 어머니를 위한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마늘은 봄철 떨어지기 쉬운 면역력을 든든히 잡아주는 음식. 특히 오래 숙성시켜 탄생한 흑마늘은 마늘 특유의 매운맛을 잡아 한결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천호엔케어의 ‘흑마늘 프리미엄’은 약 20일 이상 일정한 온도와 습도에서 숙성시켜 마늘 특유의 불쾌한 냄새를 잡고 특허 받은 효소분해공법과 저온진공농축법으로 영양소파괴를 최소화했다. 파우치타입으로 섭취하기에도 편리하다.

■어머니에게 피부탄력과 활력을 동시에!

갱년기에 접어든 어머니세대의 경우 피부탄력은 물론 몸의 활력까지 떨어져 고민이다. 천호엔케어의 ‘천심본 황후본미’는 중년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여성에게 좋은 천궁, 작약, 강화약쑥 등 7가지 원료를 추출·배합한 황후본미식물혼합추출액과 피부탄력을 강화하는 콜라겐·비타민C,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엘라스틴 등을 1포에 담았다. 스틱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헬스경향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최신 뉴스두고 두고 읽는 뉴스인기 무료만화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