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한화리조트, `가정의 달` 맞아 마술 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한화리조트 어린이 미술 대회 풍경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마술 공연(드로잉 매직쇼, 매지컬)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수안보, 해운대, 평창, 설악, 지리산, 경주에서는 오는 5월 4일, 산정호수, 용인, 양평, 제주, 대천, 백암에서는 5월 5일 오후 8시에 환상적인 마술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4일과 5일 설악 워터피아에서는 가족 수영 대회, 수안보에는 어린이 날 보물찾기 대회가 준비됐다.

한화리조트 설악, 경주, 용인, 양평, 대천, 거제, 산정호수, 평창에서는 5월 5일 오전 9시부터 제6회 한화리조트 어린이 미술 대회가 열린다. 주제는 ‘가족 사랑’이며 만 5세부터 초등학생까지 선착순으로(리조트별 200명) 참여 가능하다.

화지, 스케치북, 연필, 크레파스 등 화구 세트가 무료로 지급되며 심사 결과는 당일 발표한다. 심사가 진행되는 동안 보물찾기, 페이스페인팅, 팜 마켓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했다. 부상으로는 상장 및 명품 화구 세트가 증정되며 전국 한화리조트 수상작을 도록으로 제작해 수상자에게 별도로 보내 준다.

5월 4일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에서는 종이 비행기 국가대표팀(위플레이)을 초청해 종이 비행기 날리기 대회를 진행한다. 선수단의 곡예 비행 쇼와 강연을 비롯해 비행기 접기 클래스, 멀리 날리기 대회, 바구니에 넣기, 국가대표팀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경품으로 레고 장난감과 뽀로로 인형 등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5월 3일부터 6일까지 한화리조트 해운대에서는 로컬 아티스트들의 작품이 전시되는 ‘오션 아트마켓’이 열린다. 한화리조트 1층 야외데크에서 지역 예술가들의 특별한 공예품을 만날 수 있다. 4일과 5일은 지역 작가와 함께하는 바다 그리기, 캐리커처, 캘리그라피 체험 등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국 한화리조트 레스토랑에서는 어린이 날을 맞아 5월 한달 간 조식 뷔페에 키즈 섹션을 운영한다. ‘잘 먹는 우리 아이 사랑해! 칭찬해!’이벤트로 올바른 식습관 캠페인의 일환이다. 뷔페에서 어린이가 잔반을 남기지 않으면 뽀로로 음료수를 선물로 준다. 한화리조트 내 직영 레스토랑에서 키즈 메뉴 선택 후 잔반 없이 식사를 마친 아이들에게도 음료수를 제공한다.

전국 주성남 기자 jsn024@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