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게임 산업 인재 모여라"… 웹젠 2019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팍스경제TV

(사진=웹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웹젠)

[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이 2019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의 공개채용을 시작했습니다.

웹젠은 지난 10일부터 상반기 공개채용 공고를 시작해 오는 4월 30일까지 약 3주간 게임 산업에 대한 높은 관심과 업무에 대한 재능을 갖추고 자사의 미래를 함께할 우수한 인재들을 모집합니다.

웹젠의 2019년 상반기 공개채용에서는 사업과 게임개발/ 기술지원/ 경영지원 부문의 10여개 직무에서 신입사원을, 같은 부문 20여개 직무에서는 경력사원을 각각 모집합니다. 경력사원 모집부문에서는 자회사들의 공개채용도 함께 진행되며, 글로벌 사업부문에서는 영어, 프랑스어 등 모국어 구사인원을 채용합니다.

입사지원자는 웹젠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나이와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든 자유롭게 지원할 수 있으나 해외사업 등의 일부 직무는 외국어(영어/중국어/일본어) 능력이 필수 항목입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필기시험(일부 직무 제외), 실무면접, 인성검사, 임원면접 순으로 각각의 일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5월 중 대상자에 개별 통보되고, 이후 각 전형을 통과한 최종 합격자는 2019년 7월 초부터 판교의 웹젠 본사에서 정식 근무를 시작합니다.

2019년 상반기 공개채용 모집 요강과 직무별 모집현황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젠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