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큐포라, 블록체인 기반 뷰티 추천 큐레이션 다음달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홍영민 큐포라 대표가 지난 21일 진행한 단독 체험형 밋업에서 맞춤형 추천 서비스 ‘미러박스’ 출시예고를 비롯한 주요 사항을 소개하고 있다. 큐포라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재운 기자] 블록체인 기반 뷰티·패션 플랫폼 큐포라(Qfora)가 단독 체험형 밋업을 열고 인공지능(AI) 큐레이션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개인 맞춤형 뷰티 서비스인 ‘미러박스’를 다음달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기존 서비스와 신규 제품 소개 및 참가자가 직접 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 등으로 구성됐다. 미러박스는 개인 맞춤형 서브스크립션 뷰티 커머스 서비스로, 큐포라의 음성 AI 큐레이터 로봇 ‘미러 미러(Mirror Mirror)’의 퍼스널 컬러 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적합한 컬러와 브랜드로 큐레이션한 화장품을 간편히 받아볼 수 있다.

특히 화장품 구입 시의 고민을 줄여주고, 정기배송 서비스를 통해 화장품 구입 소요시간 및 에너지 또한 절감할 수 있다. 여기에 개별 제품을 구입할 때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 제품들을 동시에 받아볼 수 있는 등 다양한 장점이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홍영민 큐포라 대표는 “큐포라 컨시어지 앱, 컬러 아틀라스, 미러 미러 등 기존 서비스의 고도화는 물론 신규 제품 개발을 위해 임직원 모두 끊임없는 노력을 거듭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번 단독 밋업과 같이 실 사용자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