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암살자 등장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체리벅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진행된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콘텐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게이머들은 티저 사이트를 통해 오는 28일 업데이트 예정인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출시 후 처음으로 추가되는 신규 직업 '암살자'를 비롯해 신규 던전 최종 보스 '포화란'을 만날 수 있다. 새로운 여정이 시작되는 '5막 시나리오' 등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일 콘텐츠에 대한 상세 내용을 확인 가능하다.

또한, 티저 페이지에서는 은신과 거미줄로 적을 교란시키는 '암살자'의 화려한 액션 영상과 신규 던전인 바다뱀 보급기지의 최종 보스 '포화란'의 플레이 영상도 함께 엿볼 수 있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는 물론 신규 이용자들을 위해 신 서버 오픈도 예정하고 있다"며 "영웅 무기함, 초고속 성장을 위한 아이템, 복귀 지원 선물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서비스 100일을 맞아 영웅 장신구 상자, 최상급 수호석, 각성 백몽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jgm21@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