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VR 테마파크 콩VR, 개장 1주년 맞이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콩VR. 모션디바이스 제공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가상현실(VR) 테마파크 ‘콩VR’이 개장 1주년을 맞아 다양한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

모션디바이스는 콩VR 브랜드 출범 1주년을 맞아 1호점인 잠실롯데월드몰점과 2호점인 해운대점에서 온·오프라인 ‘돌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 3월 문을 연 잠실롯데월드몰점은 지난 1년 동안 ‘도심형 VR 어트랙션 테마파크’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했다. 지난 1년 누적 방문객 또한 기존 VR방과 같이 10대에 편중된 연령층이 아닌, 10대에서 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찾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콩VR 전 매장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탑승권 4장 이상 구매시 1장 추가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온라인에서는 콩VR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1주년 축하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6월 개장 예정인 ‘콩VR 강남점’ 무료 오픈 체험권을 제공한다.

콩VR은 실외에서만 탈 수 있었던 롤러코스터, ATV, 레프팅 등을 VR 어트랙션을 통해 실제의 어트랙션과 거의 비슷한 체감으로 즐길 수 있어 미세먼지로 인해 실내를 찾는 가족 및 연인들의 나들이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콩VR 관계자는 “콘텐츠를 직접 만들었던 프로그래머, 디자이너들이 직접 매장에 나가 고객의 피드백을 받고 적극 반영했던 것이 지속적으로 콩VR을 찾아주시는 이유가 아닐까 싶다”며 “곧 개장하는 강남점에서는 새로 기획한 참신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그동안 한정된 공간으로 보여드리지 못한 새로운 콘셉트의 하드웨어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