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솔가, 남/여 멀티비타민 리뉴얼 론칭… 50% 할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봄철 체력과 면역건강에 종합비타민 ‘필수’, 내 맘대로 골라도 1+1 50% 할인

낮 기온이 15도를 웃도는 봄 날씨가 이어지면서 피로감과 졸음, 소화불량, 현기증 등의 춘곤증 증상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춘곤증은 신체가 봄철 기온에 적응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레 나타나는 일종의 피로 증상 중 하나로, 특히 ‘영양 불균형’이 있는 경우 춘곤증이 나타나기 더욱 쉽기 때문에 균형잡힌 식단과 멀티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72년 전통 미국프리미엄 비타민 전문브랜드 한국솔가㈜(대표 김용을)가 고른 영양섭취가 어려운 현대인들을 위해 ‘남녀 멀티비타민 내 맘대로 골라도 1+1,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연이어 품절 대란을 일으키는 등 솔가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남성에게 필요한 11가지 비타민과 7가지 미네랄을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남성용 멀티비타민과 여성 건강을 위한 11가지 비타민과 8가지 미네랄을 한 정에 담은 여성용 멀티비타민을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남+녀, 남+남, 여+여 교차 구매가 가능하며 여기에 50%할인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남성 멀티비타민의 경우, 인삼 추출물, 미국삼 추출물, 가시오갈피 추출물 등의 식물성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으며, 활력부터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한 정으로 섭취 가능하다. 또한 여성 멀티비타민의 경우 오렌지, 자몽, 레몬, 라임, 귤과 같은 시트러스 추출복합물과 함께 밀크씨슬 추출물, 미국삼 추출물 등의 식물성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으며, 사용된 코팅원료는 포도에서 유래된 포도과피 색소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솔가 관계자는 “봄을 맞아 오랫동안 기다리고 성원해 주신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사은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밖에도 인기 종합비타민 5종에 대해 최대 40% 할인하는 고객 사은 할인 대전을 진행중이니 이번 기회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솔가는 소량생산, 자연유래원료지향, 과학적 제품개발 최첨단 제조시설, 철저한 품질관리를 하는 비타민 우수 브랜드로, 자연과 과학에 기반하여 최고 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멀티비타민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은 한국솔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