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광동제약 광동 헛개차, 가수 홍진영 신규 CF 온에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백영미 기자 =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가수 홍진영을 모델로 한 광동 헛개차와 광동 헛개파워의 신규 CF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평소 홍진영이 보여준 유쾌한 에너지는 광동 헛개차와 잘 어울린다”며 모델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그녀의 히트곡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밧데리’ 편과 ‘엄지척’ 편 2개의 영상으로 제작됐다. 숙취로 힘들어하는 사회초년생과 직장인 앞에 홍진영이 등장해 ‘사랑의 배터리’와 ‘엄지척’을 개사한 신나는 CF송을 부르며 활력을 준다.

광고에서 홍진영은 광동 헛개차와 함께 하는 흥겨운 댄스타임을 연출한다. 친숙한 멜로디에 ‘헛개차 밧데리를 채워주세요’, ‘엄지엄지척 힘찬 하루 광동 헛개차’라는 가사의 CF송은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다.

더불어 광동제약은 이달 24일까지 회사 페이스북에서 ‘홍진영의 숙취코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동 헛개차와 헛개파워 인증샷을 올리는 사람 중 추첨을 통해 홍진영의 최신 사인앨범과 헛개차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광동제약 페이스북을 참조하면 된다.

한편 지난 2010년 출시된 광동 헛개차는 1병(500㎖ 페트기준)에 헛개나무 열매추출 농축액(고형분 4.5%기준) 2만6000㎎을 함유해 특유의 진한 맛을 자랑한다.

positive100@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