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LGU+, ‘IoT공기질알리미’ 고객에 공기청정기 60% 이상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모델들이 'IoT공기질알리미' 요금제 프로모션 소식을 알리고 있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IoT공기질알리미'가 포함된 IoT패키지 요금제 2종에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공기청정기 구매 시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내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이안심IoT와 내맘대로IoT 요금제 가입자는 '쿠쿠IoT공기청정기'(AC-12XI10FW)를 정상가 56만9000원에서 할인된 19만8000원(부가세 포함)에 구입 가능하다.

IoT공기질알리미는 실시간으로 집안 공기질 상태를 측정해 스마트폰으로 확인하고, 바깥 공기와 비교해 적절한 환기시점을 알려준다.

고객은 IoT공기질알리미로부터 측정된 값에 따라 공기청정기를 24시간 켜놓을 필요 없이 적정 시점에만 운용할 수 있어 필터교체 비용과 전기세를 절감할 수 있게 된다.

IoT@home 앱의 자동실행 기능을 활용하면, IoT공기질알리미의 공기질 정보에 따라 공기청정기를 자동으로 켜고 끌 수 있다. 인공지능 플랫폼 네이버 클로바가 탑재된 U+우리집AI 스피커를 연동해 현재 미세먼지 농도를 말로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다.

LG유플러스 스마트홈마케팅담당 정혜윤 상무는 "미세먼지로 고민이 많은 고객들의 걱정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공기청정기를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쿠쿠IoT공기청정기를 구매하려면 IoT패키지 상품 개통을 완료한 뒤 휴대폰으로 전송된 URL에 접속하면 된다.

김나인 기자 silkni@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