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제 3회 '내가 만드는 교통안전 콘테스트'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팍스경제TV

[사진=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팍스경제TV 정새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의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가 '2019 서울특별시와 함께하는 제3회 '플레이더세이프티(Play the Safety)' 내가 만드는 교통안전 콘테스트' 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플레이더세이프티'는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의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6년부터 교통안전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제3회 콘테스트는 처음으로 서울특별시와 함께 진행되며, 최우수 작품은 서울특별시장상이 수여될 예정입니다. 전국 초등학생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어린이의 시각으로 본 '내가 실천할 수 있는 교통안전 약속' 혹은 '내가 꿈꾸는 우리 동네 교통안전 이야기' 등 교통안전을 주제로 하는 모든 그림이 응모 대상입니다.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서울특별시장상(20명), 우수상(30명), 장려상(50명) 수상자를 선정하며, 수상작들은 오는 5월 서울광장에서 진행되는 '플레이더세이프티' 오프라인 캠페인에 전시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의장은 "이번 콘테스트는 서울특별시와 함께 진행하게 되어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며 "교통안전을 준수하는 습관은 실생활에서 자연스럽게 체득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어린이의 눈높이에서 스스로 생각하고 체험할 수 있는 교통안전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