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한국조지메이슨대, 2019학년도 봄학기 입학식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22일 대강당에서 2019학년도 봄학기 입학식을 개최했다. 신입생과 학부모들이 대학 관계자의 설명을 듣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22일 대강당에서 2019학년도 봄학기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번 입학식에는 이번 2019년 봄학기 신입생과 미국 페어팩스 캠퍼스 교환학생 등 학생 160명과 전 과학기술처 장관을 역임하고 카이스트대학교를 설립한 정근모 박사, 김기형 인천글로벌캠퍼스 대표이사 및 인근 기업과 글로벌 캠퍼스 입주 대학 관계자 등 총 600여명이 참석했다.

신입생들은 4년간 조지메이슨대학교 미국 캠퍼스와 동일한 교과 과정을 이수하고 동일한 학위를 수여받는다. 학생들은 6학기와 7학기에는 미국 캠퍼스에서 학과 과정을 수강한다.

현재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7개의 학부과정(경영학과, 재무금융학과, 회계학과, 경제학과, 국제학과, 분쟁분석 및 해결학과, 컴퓨터게임디자인학과) 및 1개의 석사 과정(국제바칼로레아(IB)학과 및 ESOL학과)이 개설돼 있다.

2017년부터 배출된 졸업생들은 UN과 같은 국제기구, KPMG와 같은 글로벌 기업 외에도 해외 유수 대학원 진학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하고 있다.

로버트 매츠 대표는 “미국과 한국 캠퍼스 모든 교수진과 교직원들은 학생들의 성공적인 대학생활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kapsoo@fnnews.com 한갑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