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유아가구 전문 브랜드 세이지폴, 베이비룸·유아소파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아름 기자]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프리미엄 유아가구 전문 브랜드 세이지폴이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감각적인 색감이 돋보이는 '애니핏 원목 베이비룸 안전문'과 '컴포트 유아소파'를 새롭게 출시했다.

베이비뉴스

세이지폴 애니핏 원목 베이비룸 안전문. ⓒ쁘띠엘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세이지폴은 기존의 베이비룸 이용 시 겪을 수 있는 길이 조절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이번 애니핏 원목 베이비룸의 출시를 기획했다. 이번 신제품은 슬라이딩 기능과 벽 고정 기능으로 베이비룸의 길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원하는 어떤 공간에든 딱 맞게 설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내츄럴 그레이톤의 모던한 색감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했으며 사전예약을 통해 1500개가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모아냈다. 또한 세이지폴은 자체 개발한 고정 결합 방식으로 올해 초 특허청 국내 우수지식재산으로 선정되며 그 품질력을 검증받았다.

세이지폴 관계자는 "아이의 안전과 직결되는 안전문이자 아기 울타리로써 세이지폴의 베이비룸 안전문이 엄마의 육아를 한결 쉽게 도와줄 육아 필수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베이비뉴스

세이지폴 컴포트 유아소파. ⓒ쁘띠엘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베이비룸과 함께 출시하는 세이지폴의 컴포트 유아소파는 유아의 신체 특성을 고려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앉아있어도 편안하고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돌 전후의 영아부터 만 6세까지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도록 좌석을 넓게 디자인했으며 형태 변형이 적은 고밀도 PU폼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2019년 컬러 트렌드를 반영한 애쉬핑크, 그레이쉬블루, 프렌치그레이의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세이지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베이비룸과 아기쇼파는 어떠한 실내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라며 "기존 베이비룸 이용 시 발생하는 불편함을 효과적으로 개선해 한층 편안한 육아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이번 세이지폴의 신제품 애니핏 원목 베이비룸과 컴포트 유아소파는 전국 쁘띠엘린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 통합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