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갤럭시 S10 사전예약 전원에 ‘전자랜드 공기청정기’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삼성전자가 현지시간 어제(20일)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샌프란시스코에서 삼성 갤럭시 언팩 행사를 통해 S10, S10 플러스, S10 e, S10 5G 4가지 종류의 갤럭시 S10 시리즈를 선보였다. 사진은 고동진 삼성전자 사장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자랜드는 삼성전자 갤럭시S10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실시, 예약자 전원에게 공기청정기 제공 이벤트를 펼친다.

갤럭시S10 전기종 사전예약은 전자랜드 전국 매장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예약 고객은 3월 초부터 단말기를 손에 넣을 수 있다.

특히 전자랜드는 사전예약 후 이동통신사 개통을 하는 고객 전원에게 차량이나 책상에 두고 사용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 ‘이지 에어 서클 LED(EZ-AIR Circle LED)’를 증정한다. 또 전자랜드 제휴카드로 구입 시 최대 30만원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예약 상황에 따라 3월 중 마감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갤럭시S10 구매고객은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사은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스마트폰 구매부터 개통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며 “전자랜드에서 풍성한 혜택과 함께 최신 스마트폰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주경제

전자랜드는 사전예약 후 이동통신사 개통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이나 책상에 두고 사용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 ‘EZ-AIR Circle LED’를 증정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20일(한국시간 2월 21일) 미국 샌프란시스코 빌 그레이엄 시빅 오디토리움에서 갤럭시 언팩 행사를 열고, 'S10'과 'S10 플러스' 'S10 e' 'S10 5G' 등 4종류의 갤럭시 S10 시리즈를 선보였다. 또한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폴드'와 웨어러블 기기인 '갤럭시 워치 액티브' '갤럭시 핏(Fit)', '갤럭시 버즈(Buds)'도 함께 발표했다.

삼성전자 갤럭시 시리즈의 10주년 야심작 S10 제품 4종 중 세 모델은 3월 8일 순차적으로 세계시장에 출시되고, 갤럭시S10 5G는 3월 말 출시될 예정이다. 갤럭시S10 모델은 카메라, 디스플레이, 메모리 등 성능을 대거 향상시키면서도 가격은 애플 아이폰 대비 평균 28% 낮게 책정했다.

석유선 기자 stone@ajunews.com

석유선 stone@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