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LG유플러스 전용 할인·적립 돋보이는 ‘멤버스쇼핑’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금액·한도 제한없이 적립되는 포인트 2%…구매금액 기준

금액·한도 제한없이 적립되는 포인트 2%…구매금액 기준

한국금융신문

△LG유플러스의 모델이 멤버스쇼핑 서비스 출시를 알리고 있다/사진=LG유플러스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LG유플러스가 21일 '멤버스쇼핑'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멤버스쇼핑은 멤버십 할인·휴대폰 소액결제·제휴사 포인트 적립 및 사용까지 가능한 할인·결제·적립 통합 서비스 유플러스 멤버스의 전용 쇼핑 서비스다.

유플러스 멤버스 앱 내에서 커머스영역 서비스를 확장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매월 LG브랜드 및 다양한 제휴 상품의 특가전을 시행하여 신제품과 인기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국내 유명 백화점 입점 브랜드의 베스트·초특가 상품과 실시간 인기 상품을 추천하는 등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한 기능들이 탑재되었다.

특히 멤버스쇼핑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구매금액의 2%를 한도 제한 없이 적립할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5월31일까지 이벤트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은 최대 15% 특별 적립도 받을 수 있다. 적립된 금액은 쇼핑몰 내의 모든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멤버스쇼핑에서 회원가입 후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품은 고객이 선호하는 LG그룹사의 상품 (그램 노트북, 프라엘 홈 뷰티기기, 공기청정기, 화장품 등)으로 마련된다. 이벤트는 3월15일까지 회원 가입 후 물품구매를 완료 후 참여 가능하다.

또한 오는 25일부터 3주간 이벤트 상품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타임딜도 진행한다. 인기 브랜드의 30여개 제품(화장품, 헤드폰, 청소기, 가습기 등)을 할인 제공할 예정이며, 고객은 매주 평일 11시와 15시에 한정수량을 살 수 있다.

멤버스쇼핑은 앱을 통해 접속할 수 있고, LG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고객도 유플러스 멤버스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문현일 LG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2 담당은 “LG유플러스를 아껴주는 고객을 위해 특별 할인·적립 혜택이 가득한 U+멤버스 전용 쇼핑 서비스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입점 브랜드를 다양화하고 빅데이터 기반의 고객 맞춤 추천을 강화하여 커머스 영역을 확대할 것이며, 고객 생활과 밀접한 커머스 서비스를 지속 확대하겠다.” 라고 밝혔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