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0 (금)

뮤지컬 '라이온 킹' 26일 부산 마지막 티켓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민희 기자]
뉴스테이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뮤지컬 '라이온 킹'이 오는 2월 26일 오후 2시 부산 공연 마지막 티켓을 오픈한다.

뮤지컬 '라이온 킹'은 인기에 힘입어 2월 26일 오후 2시 오픈한다. 예매 가능한 공연은 5월 1일부터 5월 19일까지다. 하루 앞선 25일 오후 2시에는 드림씨어터 홈페이지에서 선 예매가 오픈된다. 각 예매처는 3월 7일까지 BC카드 결제 시 최대 10% 조기 예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주년을 맞아 성사된 이번 투어는 원어로 감상할 수 있는 최초의 기회다. 부산 공연은 한국 공연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장소다. 부산은 '라이온 킹'을 국내 최대 뮤지컬 전용극장 드림씨어터 개관작으로 선보인다. 드림씨어터는 1,700석 이상의 객석과 최적의 시스템을 갖춘 전용극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라이온 킹'은 20개국 100개 이상의 도시에서 공연되며 9천5백만 명 이상이 관람했다. 이번 투어는 오리지널 무대 스케일과 아름다움을 만날 기회이다. 아프리카 소울로 채워진 음악과 언어, 예술과 과학으로 탄생한 무대와 의상, 야생 밀림을 연상시키는 배우들의 동물 캐릭터 표현은 반드시 오리지널로 봐야 하는 작품으로 꼽힌다.

뮤지컬 '라이온 킹'은 서울에서 3월 28일까지 예술의 전당 오페라 극장에서 공연된다. 마지막 도시 부산 공연은 4월 11일부터 5월 19일까지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Disney

<저작권자 Copyright ⓒ 뉴스테이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