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리조트] `설악밸리`로…사계절 山캉스 떠나볼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바다와 산이 맞닿은 관광 명소마다 자리한 이랜드 켄싱턴리조트. 고객에게 색다른 감동과 서비스를 제공해 '2018 소비자의 선택 호텔&리조트'를 당당히 수상했다.

일단 켄싱턴리조트는 안정적인 재무구조를 가진 이랜드에서 운영하고 있어 회원권리를 더욱 안정적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 회원권 하나로 국내외 22개 지점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은 더욱 큰 장점이다. 올해 7월 오픈 예정인 설악밸리를 포함해 동해에서 설악까지 한눈에 보이는 파노라마뷰 오션리조트 '설악비치', 설악산 국립공원 앞에 바로 위치한 켄싱턴호텔 설악까지 설악권 최고의 명소에만 3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서귀포, 제주한림, 해운대, 경주, 청평,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등 국내 주요 여행명소에 지역별 특성과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12곳의 직영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서울 여의도, 제주 중문, 동계올림픽을 성공리에 개최한 평창 등 총 5개의 켄싱턴호텔과 부산 광안리 앞바다에 위치한 켄트호텔 광안리, 2016년 7월 오픈해 고객의 큰 호응을 받고 있는 켄싱턴호텔 사이판까지 국내외 총 22개의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서울에서 50분 거리에 위치한 경기 포천의 베어스타운은 켄싱턴리조트에서 운영 중인 수도권 최대 규모의 사계절 종합리조트로 손꼽힌다.

새롭게 타워콘도, 빌라콘도, 유스호스텔의 리뉴얼을 진행했으며, 동물농장, 골프연습장, 야외바비큐, 수영장 등 스포츠 시설과 관광리프트, 전동 카트장 등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반려동물과 함께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해 회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22개 지점 중 가장 매력적인 곳이 하나 있다. 바로 오는 7월 오픈 예정인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설악밸리는 독채형 콘셉트로 입구부터 철저한 독립 공간으로 특화 설계됐다. 특별히 무언가를 하지 않아도 머무는 것 자체만으로 대자연 속 힐링이 되는 '프라이빗 별장형 리조트'로 운영할 계획이다.

설악밸리는 설악산의 아름다운 절경과 함께 오염되지 않은 대자연의 숨결을 느끼며 진정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병풍처럼 둘러싸인 설악산 울산바위의 비경 아래 푸른 소나무 숲에 둘러싸여 가슴이 탁 트이는 동해를 바라볼 수 있다. 자연 속에서 사계절 진정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설악의 심장부에 위치한 별장형 리조트다. 설악밸리는 리조트 내 소나무 향기 가득한 산책로, 설악산에서 내려오는 계곡의 시원한 물줄기, 직접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공간, 호수 등은 때묻지 않은 자연 속 힐링을 누릴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클럽하우스, 캠핑장, 연회장, 호수공원,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어 독립된 공간 속에서 진정한 힐링을 누릴 수 있다. 벌써부터 설악 주변에서는 유일한 별장형 리조트로 알려져 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아직 기회가 있다. 켄싱턴리조트는 프라이빗 별장형 리조트 설악밸리를 단독 별장으로 사용할 수 있는 VIP노블리안(117.85㎡, 독채 전용) 특별회원을 잔여분에 한해 선착순 모집 중이다.

등기제 및 회원제로 가입 가능하며, 회원제(멤버십)의 경우 사용기간을 5~20년으로 다양화해서 고객이 자신의 상황에 맞게 입회기간을 선택할 수 있도록 고객의 입장에서 차별화했다.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CEO 및 방송, 의료, 법률 등 전문직 종사자의 선호도가 높다. 독채 사용의 차별화로 대부분 분양이 완료돼 마지막 잔여구좌만 가입이 가능해서 사전에 전담직원을 통해 가입 여부를 확인 후 신청해야 한다.

단독 별장형이 아닌 일반 평형을 사용할 수 있는 일반회원권인 패밀리(69.77㎡,방1), 스위트(85.02㎡,방2), 로얄(107.4㎡, 방3) 잔여분도 가입 가능하다.

가입 시 혜택은 켄싱턴리조트 전 지점 객실 주중 무료 이용 및 주말 50% 할인(비수기 전용) 혜택을 1~3년간 누릴 수 있고 이랜드에서 운영 중인 사계절 종합 리조트 '베어스타운' 스키장, 한강유람선 '이랜드 크루즈', 경북권 최대 테마파크 '이월드', 아동 전용 실내 테마파크 '코코몽 키즈랜드'와 워터파크 놀이동산 등의 이용 혜택이 제공돼 이랜드 그룹의 풍성한 콘텐츠와 다양한 제휴사의 혜택을 다양하게 누릴 수 있다.

회원 가입과 동시에 풍성한 혜택을 바로 받을 수 있다. 국내외 22개 호텔과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고 전담 레저매니저를 통해 회원에게 적합한 휴가지 선정 및 객실예약, 평형 조정까지 지원해 주는 '회원전담 서비스'도 제공된다. 설악밸리 회원모집과 관련해 가입 상담을 원하는 경우 안내자료를 우편(이름과 주소 전송)으로 먼저 받아볼 수 있다. 이후 전담직원을 통해 실시간으로 일대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조효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