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KCC, 사회복지모금회에 성금 20억원 쾌척…"나눔문화 확산 집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KCC가 14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20억원을 전달했다. 황홍석 KCC 이사(왼쪽), 김연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심언기 기자 = KCC는 저소득층 가정 및 불우이웃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20억원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KCC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전날(14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KCC 황홍석 이사와 모금회 김연순 사무총장, 김효진 모금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KCC가 전달한 성금 20억원은 설 명절을 앞두고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저소득층 가정과 형편이 어려운 이웃에게 생계비, 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KCC는 '함께 만드는 더 좋은 세상'(The Better World with KCC) 슬로건을 내걸고 성금 기부에 발벗고 나섰다. 지난해 기부한 성금은 시설아동 심리치료, 저소득층 주거환경 개선 및 생계지원, 노인 복지 지원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사용됐다.

KCC 관계자는 “이번 성금 전달로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희망과 용기를 얻게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의 더 큰 행복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며 더 나아가 단순한 사회공헌 활동을 넘어 나눔의 문화를 확산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onki@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