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KT “해결사 나가신다, 육아고민 비켜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최민지기자] KT는 '올레tv' 부모고객이 겪고 있는 육아고민을 전문가와 해결하는 대국민 육아지원 프로젝트를 실시힌다.

KT(대표 황창규)는 인터넷TV(IPTV) 영유아 서비스 패키지 '올레 tv 키즈랜드' 2.0 버전 출시를 기념해 전국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전국 5대 광역시 중심으로 열리는 이번 토크콘서트는 ▲2월17일 목동 KT 체임버홀 ▲4월 대전 ▲6월 부산 ▲8월 대구 ▲10월 광주 ▲12월 수원 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의 특별 강연으로 이뤄진다. '국민 육아멘토'로 불리는 오 박사는 KT 오리지널 콘텐츠 '오은영 박사의 육아상담소'에서 맞춤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오 박사는 특별 강연뿐 아니라 다양한 육아 고민을 현장에서 직접 수합해 즉문즉답 형식으로 풀어줄 예정이다.

또한, 교육 브랜드 대교의 유아교육 연구 전문가가 '우리 아이 책 읽는 습관 기르는 법'을 소개한다. 올레 tv 키즈랜드를 활용한 구체적인 독서법도 시연한다. 이를 통해 IPTV를 활용한 학습법을 아이에게 손쉽게 가르칠 수 있도록 한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송재호 전무는 'KT는 앞으로도 올레 tv 키즈랜드가 대한민국 대표 육아 필수품이 될 수 있도록 실생활에 유용한 서비스와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발굴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레 tv 고객이라면 누구나 토크콘서트에 신청할 수 있다. 1차 서울편은 신청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하고 1인 2매 초대권을 증정해 총 400명을 초대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1월 한 달간 KT 홈페이지 또는 올레 tv 이벤트 메뉴에서 리모컨으로 응모할 수 있다.

<최민지 기자>cmj@ddaily.co.kr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