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새 TV광고 온에어…태연 모델 캐스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현대해상은 걸그룹 소녀시대의 태연이 모델로 출연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새 TV 광고를 방영 중이라고 14일 밝혔다./제공=현대해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오경희 기자 = 현대해상은 지난 1일부터 온라인 자동차보험 브랜드인 ‘현대해상 다이렉트’의 새 TV광고 ‘태연하게 가입/보상’편을 주요 케이블 TV를 통해 방영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TV광고는 새 모델로 캐스팅 된 걸그룹 소녀시대의 태연이 출연해 총 2편의 소재로 제작됐으며, ‘태연하게’라는 카피를 중의적으로 활용했다.

‘태연하게 가입’ 편에서는 산책 중 모바일을 통해 손쉽게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는 태연의 모습을, ‘태연하게 보상’ 편에서는 자동차 타이어가 펑크 난 상황에서도 편안하게 긴급출동서비스를 받는 태연의 모습을 담았다.

현대해상 김동욱 홍보부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새 모델 태연의 등장을 알림과 동시에, 현대해상 다이렉트가 어떠한 순간에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마음편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으로 인지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해상 다이렉트는 업계 최초로 모바일 직접서명 가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온라인상에서 고객 요청 시 즉시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문의사항을 해결해 주는 실시간 상담신청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사고 접수 시 고객 위치 조회를 통한 긴급출동서비스와 보상 전문가들의 1:1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