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CJ헬로, VoD 쿠폰 주는 알뜰폰 요금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CJ헬로 알뜰폰 헬로모바일이 헬로 VOD USIM 요금제 4종을 출시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J헬로가 알뜰폰(헬로모바일) 가입자에게 매월 1만5000원 상당 '헬로tv 코인'을 지급하는 유심 요금제를 출시한다.

헬로tv 코인은 최신 영화와 지상파 방송, CJ ENM 주문형비디오(VoD) 콘텐츠 결제수단이다.

CJ헬로가 출시하는 '헬로 VoD USIM 요금제'는 4종이다.

요금제는 제공 데이터량 500MB부터 6GB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500MB, 1만5000원 △1.5GB, 2만500원 △3GB, 2만7500원 △6GB, 3만8500원이다.

제휴카드를 활용하면 월 1만7000원 상당 추가 할인도 된다. 약정기간이 없고 가입비와 유심비도 무료다. 기존 결합할인(10%)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CJ헬로는 '헬로 VoD USIM 500MB' 요금제는 기본료가 1만5000원으로 헬로tv 코인 혜택으로 통신비를 무료 이용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1명만 가입해도 가족이 VoD를 즐길 수 있고 매월 1일마다 문자로 발송되는 VoD쿠폰번호를 통해 다른 사람에게 선물할 수도 있어 실용적이라고 덧붙였다.

CJ헬로는 향후 헬로렌탈 등 다른 사업과도 연계, 결합할인을 확대할 계획이다.

조강호 CJ헬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차별화된 콘텐츠가 가입을 결정하는 주요 이유”라며 “단순한 가격 할인보다 이용자에게 도움되는 것을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예린기자 yesl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