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트리플 역세권있는 잠실 오피스텔 성희 파크빌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주거 환경이나 업무 환경을 선택할 때 우선적 요인으로 꼽히는 것은 ‘입지’다. 주변에 생활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는지, 집과 가까운 직주근접의 특징을 지녔는지 등 여러 가지 사안들이 고민 요소가 된다. 또한 수도권 내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는 것이 자유로운지를 먼저 체크하려는 부류도 존재한다.

특히 거주 실수요자나 부동산 수요자들 모두 중요한 요소로 삼는 것은 단연 ‘교통여건’이다. 얼마 전 분양에 돌입한 잠실 오피스텔 ‘성희 파크빌’은 탄탄한 교통 체계를 기반으로 주변 지역과 원활한 연결체계를 확립하며 주택시장에서 긍정적 입지를 다지고 있다. 여기에 12월 지하철 9호선 연장선(삼전역-중앙보훈병원역) 중 한성백제역이 새로 개통돼 지역적 이점이 더욱 확충됐다.

방이동 오피스텔인 잠실 성희 파크빌은 이 곳은 올림픽도로와 동부간선로, 송파대로 등 광역
교통망을 품고 있어 강남 및 성남, 경기도 지역 이동이 원활하다. 또 2호선 잠실역과 8호선
몽촌토성역, 그리고 새로 개통된 9호선 연장선 한성백제역까지 ‘트리플 역세권’을 체감할 수 있기도 하다.

조선비즈

사진: 성희파크빌 조감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단지 인근 올림픽공원과 방이공원, 석촌호수, 한강공원광나루지구 등 자연 환경과도 교감할 수 있는 ‘숲세권’의 이점도 존재한다. 생활 편의 부분에서도 아산병원, 방이초-중학교, 방이동 먹자골목 등을 비롯해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 등의 방이동-잠실 상가까지 갖춰져 있어 쇼핑-교육-생활을 포괄하는 편의도 누리는 것이 가능하다.

잠실 성희 파크빌은 A와 B, B-1, C, D까지 5개 타입으로 조성됐으며 지하 1층-지상 20층 높이의 125실 규모로 지어졌다. 각 세대는 1.5룸 형식의 복층 구조다. 입주자를 위한 물품보관 시스템은 물론 집안에서 방문객 확인 및 경비실 호출이 가능한 홈 오토메이션, 전원코드를 뽑지 않고도 대기전력을 차단할 수 있는 시스템까지 최첨단 스마트 주거 체계가 도입되기도 했다.

이와 연관해 분양 관계자는 "트리플 역세권 교통 이점 및 생활 인프라까지 두루 조성돼 있으며
친환경 ASA 마감재 적용과 인출식 테이블, 접이식 퀵라인 등 24시간 편의성을 제공하는 최첨단 빌트인 주거 환경으로 편리한 실내 생활까지 영위하는 것이 가능하다. 옥상 정원에서 올림픽공원과 롯데월드타워도 조망할 수 있으므로 보다 아늑한 삶을 구축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방이동 오피스텔 잠실 성희 파크빌 측은 수요자들이 선착순으로 선호하는 호수를 먼저 선점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이 곳 모델하우스는 방이초등학교 인근, 올림픽공원 남2문 주차장 맞은편에 위치해있으며 예약 이후 방문하는 이들에게 오픈 이벤트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콘텐츠부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