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피부과 전문의 강현영 원장 뷰티북 '나는 당신이 오래오래 예뻤으면 좋겠습니다' 출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효원기자]피부과 전문의 유스피부과 강현영 원장이 뷰티북 ‘나는 당신이 오래오래 예뻤으면 좋겠습니다’를 출간했다.

강 원장은 책 출간을 기념해 지난14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에서 출판기념회를 열었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뷰티 및 패션 에디터를 비롯해 방송작가, PD 등 다수의 언론, 뷰티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했다.

방송인 박슬기의 진행을 비롯해 모델 쿨케이, 볼링선수 겸 방송인 신수지, 배우 문지인, 남태부, 가수 모니카, 피트니스 모델 최설화 등이 책 출간을 축하했다.

강 원장은 지난 15년간 약 900여회 방송에 출연해 뷰티 멘토로 활약해왔다. 이같은 경험을 바탕으로 시즌 별로 활용할 수 있는 뷰티, 건강 정보를 책 한 권에 담아냈다.

“얼굴 작아지는 마사지는 정말 효과가 있을까”, “셀룰라이트는 살 빠지면 없어질까”, “콜라겐은 먹는 게 좋을까, 바르는 게 좋을까” 등 꿀 정보가 가득하다. 또 동안 만들기, 피부와 몸매관리, 이너뷰티 가꾸기 노하우, 최신 시술의 장단점 등도 곁들였다. 뿐만 아니라 돈 안 들이고 혼자 집에서 할 수 있는 피부와 보디케어 방법도 요긴하다.

강현영 원장 “오랜 시간 인체를 공부한 피부과 전문의로서 생활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뷰티 정보는 물론, 정보의 홍수 속에서 잘못된 뷰티, 건강 상식을 바로잡는 가이드 북으 역할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