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마이다스아이티, 대한민국 강소기업 대상 혁신상품 인공지능 채용솔루션 부문 대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마이다스아이티 이형우 대표가 한국강소기업협회 주최 ‘제1회 대한민국 강소기업 대상’ 혁신상품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마이다스아이티(대표이사 이형우)는 한국강소기업협회 주최로 지난 13일 개최된 ‘2018 제1회 대한민국 강소기업 대상’ 시상식에서 인공지능 기술력을 인정받아 「혁신상품 인공지능 채용솔루션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마이다스아이티는 건설공학분야 소프트웨어 세계 시장점유율 1위 기업으로 전세계 8개 해외법인/지사를 보유하고 있고 110개국에 수출하는 소프트웨어분야 글로벌 강소기업이다.

최근에는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기술을 바탕으로 기업 ERP 솔루션을 보급하며 경영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인공지능 채용솔루션 인에어(inAIR)는 인공지능 기술을 탑재하여 기업이 원하는 인재의 역량을 과학적이고 객관적으로 분석하고 예측할 수 있는 통합역량검사를 제공한다.

인에어(inAIR)는 기업의 채용을 위한 모집단계에서부터 최종선발까지 채용의 전체 프로세스를 혁신할 수 있는 기업채용을 위한 토탈 솔루션이다.

"사람이 답이고, 육성이 경영이라는 신념"으로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이형우 마이다스 아이티 대표는 수상 소감으로 "인공지능 기반 채용솔루션 인에어(inAIR)는 기업 채용의 미래를 선도하는 기술과 서비스로 대한민국의 채용문화를 혁신하고 발전시켜 나갈 것입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4차 산업혁명시대를 이끌어갈 강소기업들이 인재 채용의 혁신을 통해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히고, 한국강소기업협회에 "대한민국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최은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