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혼다코리아, 대형 SUV '뉴 파일럿' 1호차 고객 전달식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뉴 파일럿' 1호차를 전달받은 서원진(38)씨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가 지난 15일 혼다 인천 전시장에서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뉴 파일럿의 1호차 고객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1호차 고객으로 선정된 항공기 조종사 서원진(38세)씨는 세 자녀를 둔 다자녀 가족의 가장이다. 그는 "비행기에서는 승객을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모시는 파일럿이지만 가정에서는 사랑하는 가족을 지키는 가족의 파일럿"이라며 "소중한 가족의 안전을 지켜줄 수 있고 가족들이 이동 중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 사양을 갖춘 혼다 뉴 파일럿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뉴 파일럿 출시를 기념해 12월 뉴 파일럿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한 달간 뉴 파일럿 등록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120만원 상당의 '혼다 그린+ 보증 연장(5년/10만㎞ 무상보증, 엔진오일 교환 2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2월 뉴 파일럿 등록 고객 중 다자녀 고객(세 자녀 이상)에게는 추가 혜택으로 외식문화상품권 20만원권을 제공하며 혼다 자동차 재구매 고객가족에게는 주유비 50만원도 지원한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뉴 파일럿은 가족과 함께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굿 대디를 위한 전천후 대형 SUV"라며 "가족의 안전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진정한 굿 대디에게 1호차를 전달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정연우 기자 ywj964@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