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5 (수)

경록, 공인중개사 교육 수강하면 '임대관리사·공경매' 무료교육 혜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대학경제 권태혁 기자] 경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패키지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 수강생에게 임대관리사와 공경매 교육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합격보장반과 전과목합격반은 각각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계속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할 수 있는 교육 과정이다. 이번 패키지 등록하면 공인중개사 족집게식 인터넷강의(이하 인강) 전과정과 교재는 물론 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받을 수 있다.

임대관리사 교육 프로그램은 공인중개사 업무의 연장선상에서 원∙투룸, 오피스텔, 아파텔, 수익성 다가구, 근린시설, 상가 등의 입주자 모집 및 관리를 비롯한 임대관리 대행업무를 통해 부동산 경기와 관계없이 안정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임대관리 전문가를 양성한다.

또한 공경매 교육 프로그램은 부동산 경기와 무관하게 법원경매 등의 직접투자, 입찰업무의 노하우를 교육한다. 임대 관리사 교육 프로그램과 동일하게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이후 업무 범위를 넓히는 데 도움이 된다.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 관계자는 "현재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을 85% 할인된 특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족집게식 인강과 교재, 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경록의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전문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고,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추려 학습량을 최적화한 족집게식 교육 콘텐츠다.
머니투데이


권태혁 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