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30 (화)

[신간 안내] 절세미녀의 세금 지우개 外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박병희 기자]
아시아경제

◆이동의 미래= 10년 전 아이폰이 이끈 모바일 혁명에 이어 모빌리티 혁명이 눈앞에 다가왔다. 인공지능의 발전, 공유경제의 진화, 급격한 도시화로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형태의 '탈 것'이 등장하고 있다. 2009년 3월 등장한 우버의 현재 기업가치는 GM, 혼다, BMW를 뛰어넘었다. 이에 완성차 업체들은 모빌리티 기업으로의 전환을 꿈꾸며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 모빌리티 혁명의 실체와 생존을 위한 대응방법을 살펴본다.(차두원 지음/한스미디어)

아시아경제

◆절세미녀의 세금 지우개= 중소기업 임직원과 자영업자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절세 가이드북. 화제의 유투버 '절세(節稅)미녀' 김희연 회계사가 썼다. 세금의 종류, 납부 일정과 방법 등 기초적인 세금 정보부터 슈퍼리치들의 부동산 절세 방법까지 담았다. 저자는 과거 여성의류 쇼핑몰을 창업해 '세금 내면 남는 게 없다'는 자영업자의 어려움을 체험했다. 당시 경험을 바탕으로 사업자의 입장에서 쉽고 친절하게 절세 비법을 설명한다.(김희연 지음/한스미디어)

아시아경제

◆슈퍼개미의 왕초보 주식수업= 슈퍼개미가 왕초보를 위해 준비한 주식투자 입문서. 저자는 세무사 출신으로 키움증권 투자수익률대회에서 4년 연속(2013~2016) 수상했다. 정보 분석(재료), 가격 분석(차트), 가치 분석(재무제표) 세 가지 축을 중심으로 설명하며 각 장의 시작에는 핵심 내용을 간략하게 소개했다.(이정윤 지음/이레미디어)

아시아경제

◆서른 살 이전에 무조건 1억을 모아라= 20대와 사회 초년생에게 초점을 맞춘 재테크 서적. 서른이 되기 전에 1억을 모은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의 삶은 질은 30~40대를 거치며 하늘과 땅 차이로 크게 달라진다며 마인드 트레이닝부터 시작하는 재테크 방법을 설명한다.(이상원 지음/한스미디어)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