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한국다케다제약,‘2019 대한민국 최우수 고용 기업’ 3년 연속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이한울 기자]한국다케다제약은 3일 인사 관리 평가 기관인 ‘탑 임플로이어 인스티튜트’가 주관하는 ‘2019 최우수 고용 기업’에 한국다케다제약이 3년 연속 최우수 고용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다케다제약 인사홍보부 이동훈 상무는 “한국다케다제약이 전세계 인재를 적극 유치할 수 있는 글로벌 통합 인재 채용 시스템 도입, 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등을 통해 3년 연속 최우수 고용 기업에 선정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탑 임플로이어 인스티튜트는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국제적인 인사 평가 기관이다. 전 세계적으로 매년 직원 복지 우수 기업, 기업 전반에 걸쳐 직원 역량 개발에 힘쓰는 기업, 고용 관행 최적화를 위해 기여하는 기업 등을 대상으로 ‘최우수 고용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한국다케다제약은 올해 전세계 인재들을 보다 적극적으로 채용할 수 있도록 글로벌 차원의 통합적 인재 채용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 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패밀리데이, 건강 증진을 위한 웰니스 프로그램, 안전운전 체험 교육, 가족 참여 봉사 활동 등을 운영해 오고 있다.

또한 지난 10월 우수한 코치 육성 및 다양한 코칭 프로그램을 통해 코칭 문화 확산에 기여한 기업으로 인정받아 2018코칭문화 확산 우수기관에 선정된 바 있다.

이한울 기자 han22@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