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비엣젯항공 “베트남에서 특별한 새해 맞이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제공: 비엣젯항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베트남 차세대 항공기 비엣젯항공은 전 아시아 국가 취항지를 대상으로 하는 연중 최대 캠페인 ‘러브 커넥션(Love Connection)’의 일환으로 오는 27일까지 여행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러브 커넥션’은 한국을 포함한 여러 아시아 국가와 베트남을 잇는 비엣젯항공의 여정을 의미한다.

이번 공모전은 이 여정과 관련된 여행 이야기를 작성해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국내 소재자의 경우 22일까지 한국어로 참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투표 및 내부 심사를 통해 내년 1월 8일 다낭행 러브 커넥션 항공권 및 귀국편을 제공한다. 또 13~14일 양일간 300만장의 항공권을 최저 7만원부터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베트남의 중부에 위치한 아름다운 해변 도시 다낭은 한국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휴양지다. 비엣젯항공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에 참여해 다낭 여행의 혜택과 함께 다채로운 기내 행사로 더욱 특별한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비엣젯항공은 2019년 인기 여행지로 뽑힌 푸꾸옥 정규 노선을 오는 22일부터 신규 취항한다. ‘진주를 품은 섬’이라고도 불리는 푸꾸옥은 베트남에서 가장 큰 섬으로 유네스코 생물권 보존지역으로 지정될 만큼 수중 생태계가 잘 보존돼 있는 청정 섬이다.

비엣젯항공은 푸꾸옥을 포함해 한국-베트남 간 총 8개의 정규 노선을 취항하며 일년 내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비엣젯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사이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을 참고하면 된다.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