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베이비스타킹, 앱 출시 기념 '베이비 오브 베스트' 왕중왕전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아름 기자]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베이비뉴스

베이비스타킹이 애플리케이션 출시 기념 시즌 1 결산 '베이비 오브 베스트' 왕중왕전 선발대회를 연다. ⓒ베이비스타킹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기모델 선발대회 사이트 '베이비스타킹'이 11일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하며 시즌 1 결산 대회인 '베이비 오브 베스트(Baby of Best)' 왕중왕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베이비스타킹은 2016년 1월부터 최근까지 전국의 0~5세 영유아를 대상으로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열어왔다. 그동안은 이벤트성으로 1년에 한 번씩 홈페이지를 통해 대회 참여를 독려해왔으나 이제는 애플리케이션만 설치하면 언제 어디서든 대회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 베이비스타킹 아기모델 선발대회에는 0~5세 영유아의 부모나 그 가족이라면 누구나 접수할 수 있다.

베이비스타킹 관계자는 "홈페이지에서 복잡하게 참여했던 기존의 방식과 다르다. 스마트폰 앱으로 참여할 수 있어 편리해졌다. 대회도 매달 열린다"며 "이번 앱 출시는 베이비스타킹이 에이전시로써 더 많은 아이가 키즈모델로 활동할 기회의 폭을 넓힌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베이비스타킹은 아기모델 선발대회뿐만 아니라 '육아 일상', '육아 꿀팁', '영유아기 자녀를 둔 초보부모들에게 꼭 필요한 유아교육과 올바른 양육법' 등 육아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육아커뮤니티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SNS를 이용하듯 간편하게 아기 사진이나 일상 사진을 등록할 수 있다"며 "앞으로 매달 열리는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그동안 참여를 기다려온 사용자들에게 희소식이다. 우리 아이의 가장 예쁜 모습을 베이비스타킹에서 공유하고 선발대회에서 좋은 결과를 얻길 바란다"며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했다.

베이비스타킹은 네이버, 구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하면 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