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0 (금)

자생의료재단-경기대학교 MOU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자생의료재단 신준식(오른쪽) 명예이사장과 경기대학교 김인규 총장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제공|자생의료재단


[스포츠서울 김효원기자]자생의료재단(이사장 박병모)은 경기대학교(총장 김인규)와 협약식을 체결했다.

15일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 총장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자생의료재단 신준식 명예이사장과 경기대학교 김인규 총장을 비롯한 양 기관 임직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자생의료재단과 자생한방병원, 경기대학교는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학술 교류를 진행하게 된다. 이를 위해 최신 의학정보를 바탕으로 한 인적·기술적 교류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자생의료재단과 경기대학교는 협약에 따라 치료·임상교육을 위한 상호 지원과 함께 기초의학 분야 공동 연구 및 학술적 자문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향후 다양한 위탁교육과 공동 학술대회 개최도 모색한다. 전국 20개 한방 병·의원을 갖춘 자생의료재단과 경기대학교 대체의학대학원은 협력을 통해 국민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자생의료재단 신준식 명예이사장은 “개교 71년 전통의 경기대학교와 협약식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상호 협력을 통해 얻어질 연구 성과들이 한의학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