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넥슨 신작 PC MMORPG ‘아스텔리아’ 내달 13일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바른손이앤에이(각자대표 문양권, 곽신애) 산하 스튜디오8이 개발한 PC MMORPG ‘아스텔리아’를 오는 12월 13일 출시한다. 이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도 시작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스텔리아’는 정통 MMORPG를 표방하는 작품으로 판타지 세계관과 일종의 소환수 아스텔을 활용한 전략 전투가 특징이다.

진영간 대규모 전장 콘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레벨별 던전 및 콜로세움 도전 콘텐츠 등도 갖췄다.

넥슨은 오는 12월 11일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탈 것 ‘흰색 말’, 아스텔 로타의 ‘코발트블루 스킨’ 등을 지급하고 사전예약 완료 후 소식을 전해준 BJ를 선택할 경우 모두에게 1만원 상당의 게임 머니를 선물한다. 추가 추첨을 통해 유명 피자 브랜드의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같은 기간 모바일 동영상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을 통해 ‘아스텔댄스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 설치 후 ‘아이다’의 하트 댄스를 선택해 듀엣 댄스영상을 제작하고 업로드 후 이를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넥슨은 아스텔리아의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은 메인 캐릭터 ‘아처’와 아스텔 ‘로타’, ‘구미호’, ‘리라’의 연계 스킬 조합을 담았다.

또 넥슨은 15일부터 1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게임전시회 ‘지스타 2018’를 통해 영상을 선보이고 현장 사전예약자에게 ‘넥슨캐시 1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수능 수험표를 지참할 경우 ‘넥슨캐시 5000원’을 추가 제공한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