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지스타2018] 권영식 대표가 훈수 두는 넷마블 부스 '인산인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키뉴스 유다정 기자] 넷마블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2018에 100부스 규모 260여대 시연대를 마련하고 게임 팬들을 맞는다. 하반기 최고 기대작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등 4가지 신작 게임을 맛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모였다. 권영식 넷마블 대표 등 경연진도 지난해에 이어 시연 도우미로 참여했다.



키뉴스

시연에 나선 권영식 넷마블 대표(이미지=키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키뉴스

시연 도우미로 나선 권영식 넷마블 대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키뉴스

권영식 넷마블 대표와 백영훈 부사장이 지스타 현장 부스에서 관람객 시연을 돕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마블의 지스타 출품작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A3: Still Alive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세븐나이츠2 등 4종이다.



이날 현장 운영자로 나선 권영식 대표, 백영훈 부사장, 전동해 부사장은 부스를 찾은 관람객의 시연 진행을 돕고 다양한 연령층의 이용자를 만나 게임에 대한 소감 및 애로사항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권 대표가 도우미로 나선 게임은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THE KING OF FIGHTERS ALLSTAR, 이하 KOF)'으로, 모바일 수집형 액션RPG다. KOF '94 ~ XIV역대 시리즈들이 한 자리에 모인 최초의 타이틀이며, 유저가 원하는 캐릭터를 수집하고 원하는 능력치에 집중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이 탑재됐다. 이외에도 실시간 파티 던전, 실시간 PVP 등 다른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들도 있다.



넷마블은 자사만의 RPG 노하우를 가미해 액션게임의 깊은 재미와 신선함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키뉴스

지스타2018 넷마블 부스에서 시연할 수 있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넷마블은 지스타 2018 기간 중 자사 부스를 방문해 KOF를 체험하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쿠폰북을 제공한다. 쿠폰북은 총 6장의 캐릭터 카드로 구성된다. 카드에는 실제 KOF 올스타 게임에서 캐릭터 강화에 사용되는 배틀카드를 구현한 것으로, KOF 시리즈 등장 캐릭터들의 일러스트를 담고 있다. 각각의 카드는 KOF 올스타 국내 정식 출시 후 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18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지스타 2018 얼리버드 특별 이벤트'에 참여하면 1장의 카드가 추가 지급된다. 'KOF 올스타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면 총 6장의 카드를 획득하게 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온라인 디지털 경제미디어 키뉴스(K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