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여기 어때요?] 프라이빗 리조트…대자연 속에서 심신을 정화하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강원도 설악산에 들어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조감도.


전국 방방곡곡 어디서든 나만의 별장에서 휴식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이랜드 켄싱턴리조트가 "2018 소비자의 선택" 호텔앤리조트 부문 대상을 수상해 주목을 끈다. 켄싱턴리조트는 바다와 산이 맞닿은 훌륭한 명소에만 위치해 있는 종합리조트로 계절마다 찾아가는 이용객들에게 매번 감동과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이랜드그룹이 운영하는 켄싱턴리조트는 내년 7월께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를 새롭게 선보인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독채형 콘셉트로 특히 입구부터 철저한 독립 공간으로 특화 설계됐다. 특별히 무언가를 하지 않아도 머무는 것 자체만으로 힐링이 되는 공간으로 프라이빗 별장형 리조트로 운영할 계획이다.

켄싱턴리조트는 내년 7월께 오픈할 예정인 설악밸리를 포함해 바다와 맞닿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설악산 국립공원 앞에 바로 위치한 켄싱턴 스타호텔까지 설악권 최고 명소에만 지점 3개를 운영하고 있다. 제주 서귀포, 제주 한림, 해운대, 경주, 청평, 지리산 남원, 지리산 하동 등 국내 주요 여행 명소에 직영 리조트 12개를 운영하고 있다.

서울 여의도, 제주 중문, 동계올림픽을 성공리에 개최한 평창 등 켄싱턴호텔 총 7개와 부산 광안리 앞바다에 위치한 켄트호텔, 2016년 7월 오픈해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켄싱턴호텔 사이판과 사이판 코럴오션 골프리조트까지 국내외에 호텔과 리조트 총 21개를 운영하고 있다.

◆ 국제올림픽위원회 총회 개최지 켄싱턴호텔 평창

올림픽 역사를 한눈에 들여다볼 수 있는 켄싱턴호텔 평창은 1층 로비부터 17층까지 전 층에 걸쳐 다양한 올림픽 소장품을 전시하고 있다.

유명 스포츠 스타의 메달과 트로피뿐 아니라 성화봉 컬렉션, 올림픽 공식 포스터 컬렉션 등 볼거리가 풍부하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700m 고지에 위치한 자연 친화적 호텔로, 프랑스 빌랑드리 자수정원을 그대로 옮겨 놓은 이국적인 플로라가든을 만날 수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랑스식 콘셉트 정원으로 면적만 6만7000㎡에 달한다. 플로라가든의 또 하나의 명소 글램핑빌리지는 호수가 눈앞에 펼쳐진 자연 그대로의 전나무 숲속에 자리 잡고 있어 온 가족 힐링캠프로 각광받고 있다.

◆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종합 리조트 포천 베어스타운

서울에서 50분 거리에 위치한 경기 포천 베어스타운은 이랜드 켄싱턴리조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수도권 최대 규모 사계절 종합 리조트이며 인기 리조트로 손꼽힌다. 서울 근교의 대단위 종합레저타운 베어스타운은 고객 만족을 위해 최상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타워콘도, 빌라콘도, 유스호스텔을 리뉴얼했다. 9홀 퍼블릭 골프코스, 골프연습장 등 스포츠시설과 관광리프트, 전동카트장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반려동물과 함께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해 회원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 프라이빗 힐링리조트 설악밸리

매일경제

켄싱턴리조트는 내년 7월께 오픈할 예정인 프라이빗 별장형 리조트 설악밸리 잔여 구좌에 대해 특별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입회 기간을 고객 니즈에 맞게 최소 7년부터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화했다.

전용실을 사용할 수 있는 고품격 노블리안 멤버십은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기업인, 최고경영자(CEO), 전문직 종사자 등에게 선호도가 높다. 패밀리(69.77㎡), 스위트(85.02㎡), 로얄(107.4㎡), 노블리안(117.85㎡-전용)타입까지 다양한 타입으로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에 신규로 가입하면 켄싱턴리조트 전 지점 객실 주중 무료 이용 및 주말 50% 할인(비수기 전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이랜드그룹에서 운영하는 사계절 종합 리조트인 베어스타운 스키장, 한강 유람선 이랜드 크루즈, 경북권 최대 테마파크 이월드, 아동 전용 실내 테마파크 코코몽 키즈랜드와 워터파크 놀이동산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이랜드그룹의 풍성한 콘텐츠와 다양한 혜택을 골고루 누릴 수 있다.

◆ 휴가지 선정 원스톱서비스

이랜드그룹에서 운영하는 켄싱턴 직영호텔에 대해 회원가 할인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추가돼 회원 만족도가 매년 높아지고 있다. 사업 예정인 설악비치2 등 신규 지점까지 추가로 회원 혜택을 제공할 계획으로 회원이 누릴 수 있는 가치는 계속 확대될 예정이다.

켄싱턴리조트는 전담 레저 매니저를 통해 국내외 21개 지점에 대해 고객에게 적합한 휴가지 선정과 객실 예약을 지원해 주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켄싱턴리조트 회원 모집은 안내자료를 수령한 후 상담받을 수 있는 전담 상담 서비스와 레저 매니저의 실시간 일대일 상담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기환 여행작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