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NH농협은행, AI 강화한 모바일뱅킹서비스... '올원뱅크'3.0버전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AI상담톡」으로 고객상담 강화하고,「올원캔디」로 전용 포인트 제도 도입
[디지털데일리 박기록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고도화를 통해 고객중심의 디지털 공간으로 탈바꿈하고자 모바일플랫폼「올원뱅크」3.0버전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은행측에 따르면 이번 버전은「음성뱅킹」과 「AI상담톡」등의 편리한 기능을 화면 하단에 고정함으로써 고객이 빠르고 편리하게 접근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또 고도화를 통한「AI상담톡」,「NH프로포즈」,「올원캔디」등 새로운 금융서비스를 출시했다.
AI상담톡은 고객이 상품 내용 등 궁금한 내용 및 메뉴찾기나 잔액조회 등을 입력하면 AI가 질문에 답변하거나 요청된 내용을 실행하는 서비스이며,「NH프로포즈」는 고객이「올원뱅크」를 로그인 하면 빅데이터 기반으로 개인별 최적화된 맞춤상품을 추천해주고, 개인별 특색있는 감성멘트도 전달하는 서비스이다.또한, 일상생활에 적합한 모임,회비관리 특화서비스인「더+모임」은 각종 모임의 회비는 물론 일정, 공지사항 등을 공유할 수 있으며, 음식 레시피 소개서비스인「만개의 레시피」는「농협몰」과 연계하여, 음식 레시피 소개와 특가농산물 구매를 이어주도록 설계됐다.
<박기록 기자>rock@ddaily.co.kr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