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LGU+ 'V40씽큐' 단독 개통행사…28일까지 고객감사 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서울 강서구 마곡 LG싸이언스파크에서 모델들이 5개의 카메라를 장착한 전략 스마트폰 LG V40 ThinQ를 소개하고 있다. 2018.10.4/뉴스1 © News1 박정호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일창 기자 = LG유플러스가 24일 국내 출시된 'V40씽큐'(ThinQ) 단독 개통행사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을 28일까지 운영한다.

이 행사는 LG유플러스가 V시리즈 애호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LG유플러스는 이날 행사에서 Δ가장 많은 종류의 V시리즈를 사용한 '사랑해요 LG상' Δ가장 오랜 기간 V10을 사용한 'V레전드 상' Δ온 가족이 V시리즈로 가족결합 사용 중인 'LG 패밀리상' 등 세 가지 부문에서 고객을 선정해 기기변경 및 속도·용량 걱정없는 데이터88 1년간 무상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유플러스 라운지 방문자 100명에게 Δ추첨을 통한 신규 V40 증정 이벤트 Δ브런치 제공 Δ미니언즈 굿즈 선물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한편 지난 17일부터 시작한 예약판매 결과 V40은 전작 대비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카민 레드 색상이 약 35%로 가장 인기가 많았고 이어 뉴 모로칸 블루, 뉴 플래티넘 그레이 순으로 예약률이 높았다.
ickim@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