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이재명 오후 4시 아주대병원서 전격 셀프 '신체검증'(종합)

댓글 14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도의회 임시회 참석하는 이재명 경기지사
(수원=연합뉴스) 홍기원 기자 =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16일 오전 경기도 수원시 경기도의회에서 열린 제331회 임시회 1차 본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xanadu@yna.co.kr (끝)



(수원=연합뉴스) 최찬흥 기자 = 이재명 경기지사가 16일 '신체부위 큰 점' 논란과 관련해 의료기관에서 자진 신체검증에 나선다.

경기도는 "이 지사가 오늘 오후 4시 수원 아주대병원에서 신체검증을 받는다"며 "병원 의료진은 피부과와 성형외과 전문의가 함께 검증한다"고 밝혔다.

신체 검증에는 경기도청 출입기자 3명이 '참관인' 형태로 동행한다.

앞서 이 지사는 이날 오전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와 TBS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연이어 나와 여배우 김부선씨가 주장한 신체의 큰 점과 관련해 "몸에 빨간 점 하나밖에 없다"고 주장했다.

이재명, 아주대병원서 전격 셀프 '신체검증' / 연합뉴스 (Yonhapnews)


그는 "혈관이 뭉쳐서 생긴 빨간 점 외에는 점이 없다"며 "우리 집은 어머니 덕에 피부가 매우 깨끗하다. 그래서 점이 없다"고 반박했다.

이 지사는 "경찰만 믿고 계속 기다리면 시간이 지연되는 것에 따라서 엉뚱한 소리가 나올 수 있으므로 경찰이 신체검증을 안 한다면 합리적인 다른 방법을 찾아서 의심의 여지가 없는 방식으로 확인하려고 한다"고 강조했다.

연합뉴스

이재명 경기지사, 여배우 김부선(PG)



cha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