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완벽한 타인’ 이서진· 유해진· 조진웅· 염정아...16일 오늘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0월 31일(수) 빵빵 터지는 웃음을 제공할 영화 <완벽한 타인> 속 7인의 주역들이 10월 16일(화) 저녁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 총출동 한다.

영화 <완벽한 타인>은 완벽해 보이는 커플 모임에서 한정된 시간 동안 핸드폰으로 오는 전화, 문자, 카톡을 강제로 공개해야 하는 게임 때문에 벌어지는 예측불허 이야기. 영화 <완벽한 타인>에서 역대급 연기를 선보인 유해진, 조진웅, 이서진, 염정아, 김지수, 송하윤, 윤경호까지 총 7인의 배우들이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을 만난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더 타인 라이브’라는 컨셉으로 핸드폰과 타인에 대한 모든 것을 파헤쳐보는 실감 나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과연 생중계 동안 어떤 웃음이 빵. 빵 터질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이날 행사에서는 최초공개되는 영상부터, 핸드폰에 관련된 각종 잊지 못할 토크까지 진행 될 예정으로 예비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것이다.

한편 <완벽한 타인>은 사전 모니터 시사회에서 만족도 4.4점(5점 만점)을 기록하며 역대급 웃음을 예고한다. 한정된 공간에서 7명의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긴장감 어린 웃음을 유감 없이 제공할 예정이다. 이른바 ‘핸드폰 잠금해제 게임’이라는 독특한 소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완벽한 타인>은 10월 31일(수)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