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9 (월)

[신간] 내 분야에서 최고가 되는 7가지 전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에도 수많은 마케팅과 브랜딩 책이 쏟아지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책들이 독자들의 삶 속에서 적용 가능한 모델을 제시하지 못하고 개인의 특정 ‘경험’들을 과학적 근거 없이 경솔하게 일반화시키거나 이론에만 치중한 케이스 분석을 다루고 있다.

'최고의 존재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는 다르다. 이 책은 경영학, 인지 심리학, 마케팅, 인간관계론, 행동경제학 등이 밝혀낸 최신 이론을 통한 과학적 접근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퍼스널 마케팅의 정점에서 움직이고 있는 아나운서와 통역사, 기업인과 정치인의 수많은 성공사례를 만들어내며 축적된 실전적 노하우가 함께 담겨있다. 퍼스널 마케팅의 본질에 그 어떤 책보다 가깝게 다가섰으며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퍼스널 마케팅 방법들을 총망라하고 있다.

정보와 지식이 세상을 변화시켰고, 충분한 지식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만 있으면 성공할 수 있는 시대가 됐다. 온오프믹스(onoffmix)처럼 누구나 강연을 열 수 있는 플랫폼이 생겨났고,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블로그를 중심으로 한 소셜미디어는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은 치열한 경쟁자들 속에서 어떻게 자신을 돋보이는 존재로 만들 것인지에 대해서 제대로 알지 못하고 있다.

'최고의 존재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는 이러한 시대적 변화 속에서 수많은 경쟁자들 사이에서 돋보이는 존재로 변화하고 싶은 독자들을 위한 전략들을 과학적 근거와 실제 사례를 통해 종합적으로 제시하고 있다. 이는 일반적인 독자들이 몰랐을 만한 최신의 마케팅 이론들과 브랜딩 기법들을 최대한 많이 담아냈으며 직접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7단계 방법론을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있다. '최고의 존재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를 통해 독자들은 자신을 탁월한 존재로 만들 수 있는 프로세스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다.

이 책의 저자(장진우)는 매일 치열한 경쟁 속에서 고통 받는 수많은 사람들을 구원하는 최고의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한다.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