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경복대 유통경영과-㈜홈누리마트, 취업보장형 산학협약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11일 경복대 함도훈 취업처장(왼쪽)과 ㈜홈누리마트 조남현 상무가 산학협약을 체결과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경복대학교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경복대학교 유통경영과는 지난 11일 남양주캠퍼스에서 (주)홈누리마트(대표이사 안병도)와 취업보장형 산학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경복대 함도훈 취업처장, 이상헌 유통경영학과장이, ㈜홈누리마트에서는 조남현 상무 등이 참석했다.

경복대는 경영컨설팅 및 마케팅자문 등 산학협력 활동을, ㈜홈누리마트는 경복대 유통경영과 학생들의 현장실습 기회를 제공하고 취업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향후 양 기관이 협력체계를 구축해 ㈜홈누리마트 점포에서 현장실습을 이수한 학생들은 최종 면접을 통해 정규직 사원으로 채용하게 된다.

㈜홈누리마트는 중소유통기업으로 수도권역에 신규점포를 출점해 운영하고 있는 신흥기업으로 현재 양주점 등 4개 점포를 운영하고 있으며 11월 의정부 민락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2022년까지 10개 점포에 출점 1,0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함도훈 경복대 취업처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이 다양한 업무교류 및 산학협력을 통해 상호 발전의 토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 주성남 기자 jsn024@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