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여기 어때요?] 프라이빗 리조트서 대자연의 힐링 즐겨볼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설악산 울산바위 아래 펼쳐진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가을 정취가 깊어진다. 청명한 하늘과 선선한 가을바람을 즐기려는 발길이 크게 늘고 있다. 하지만 지금은 어디를 가나 가을 나들이에 나선 인파로 혼잡하다. 유명하다는 관광지일수록 더욱 그렇다. 유명 관광지에서는 원하는 숙소를 찾기도 힘들다. 이럴 때를 대비해 나만의 리조트 하나 챙겨놓을걸 하는 후회가 밀려든다. 켄싱턴리조트는 어떨까. 가족과 함께하는 주말 나들이 숙소로 좋은 대안이다.

이랜드그룹 켄싱턴리조트가 내년 7월께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를 새롭게 선보인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독채형 콘셉트로 특히 입구부터 철저한 독립 공간으로 특화 설계됐다. 특별히 무언가를 하지 않아도 머무는 것 자체만으로 힐링이 되도록 프라이빗 별장형 리조트로 운영할 계획이다.

켄싱턴리조트는 내년 7월께 오픈 예정인 설악밸리를 포함해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켄싱턴 스타호텔까지 설악권 최고 명소에만 지점 3개를 운영하고 있다. 제주서귀포, 제주한림, 해운대, 경주, 청평,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등 국내 주요 여행 명소에 직영 리조트 12개를 운영하고 있다. 서울 여의도, 제주 중문, 평창 등에 켄싱턴호텔 총 7개와 부산 광안리 켄트호텔, 켄싱턴호텔 사이판, 사이판 코럴오션 골프리조트까지 국내외에서 호텔과 리조트 총 23개를 운영하고 있다.

◆ 켄싱턴호텔 평창 vs 포천 베어스타운

올림픽 역사를 한눈에 들여다볼 수 있는 켄싱턴호텔 평창은 1층 로비부터 17층까지 전 층에 걸쳐 다양한 올림픽 소장품을 전시하고 있다. 유명 스포츠 스타의 메달과 트로피뿐 아니라 성화봉 컬렉션, 올림픽 공식 포스터 컬렉션 등 볼거리가 풍부하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700m 고지에 위치한 자연 친화적 호텔로, 프랑스 빌랑드리 자수정원을 그대로 옮겨놓은 이국적인 플로라가든을 만날 수 있다. 플로라가든의 또 하나의 명소인 글램핑빌리지는 호수가 눈앞에 펼쳐진 자연 그대로의 전나무 숲속에 자리 잡고 있으며 온 가족 힐링캠프로 각광받고 있다.

서울에서 50분 거리에 위치한 경기 포천 베어스타운은 이랜드 켄싱턴리조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수도권 최대 규모 사계절 종합 리조트다. 타워콘도, 빌라콘도, 유스호스텔을 리뉴얼했으며 9홀 퍼블릭 골프코스·골프연습장 등 스포츠 시설과 관광리프트·전동카트장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반려동물과 함께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해 회원에게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 설악밸리 잔여 회원권 특별 모집중

켄싱턴리조트는 내년 7월께 오픈 예정인 프라이빗 별장형 리조트 설악밸리 잔여 구좌에 대해 특별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입회 기간을 고객 니즈에 맞게 최소 7년부터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화했다.

전용실을 사용할 수 있는 고품격 노블리안 멤버십은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기업인, 최고경영자(CEO), 전문직 종사자 등에게 선호도가 높다. 독채 사용의 차별화로 대부분 분양이 마감돼 소수 구좌만 남아 있어 회원 관리 담당자를 통해 가입 여부를 확인한 뒤 신청해야 한다.

신규 가입하면 켄싱턴리조트 전 지점 객실을 주중에 무료로 이용하거나 주말에 50% 할인받을 수 있다. 베어스타운 스키장, 이랜드크루즈, 이월드, 코코몽 키즈랜드, 워터파크 놀이동산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설악비치2 등 새로 개발 예정인 신규 지점까지 추가로 회원 혜택을 제공할 계획으로 회원이 누릴 수 있는 가치는 계속 확대될 예정이다.

켄싱턴리조트는 전담 레저 매니저를 통해 국내외 23개 지점에 대해 고객에게 적합한 휴가지 선정과 객실 예약을 지원해 주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켄싱턴리조트 회원 모집은 안내자료를 수령한 뒤 상담받거나 레저 매니저의 1대1 상담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기환 여행작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