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KT 'Y콜라보' 응모하고 10월 한정판 굿즈 받으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KT Y콜라보 10월 굿즈. /제공=K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배지윤 기자 = KT가 지난달에 이어 이달 ‘Y콜라보’를 통해 한정판 굿즈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KT는 2016년 ‘Y’ 브랜드를 론칭하고 1020세대를 위한 요금제뿐 아니라 ‘Y24무비나잇’ ‘Y캠퍼스어택’ ‘Y데이터박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올해도 1020세대들에게 친숙한 문화와 공간을 통해 지속적으로 즐거운 경험을 제공 중이다.

Y콜라보는 KT Y고객만이 가질 수 있는 특별한 혜택으로, Y세대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와 함께하는 콜라보 굿즈 프로그램이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기성품이 아닌 한정판 굿즈를 별도 제작해 매 회 24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달에는 브랜드 이쿠나와 함께 베스 타월을 준비했다. ‘즐거움’을 표현한 불꽃놀이 패턴과 민트컬러가 어우러진 타월로 앞, 뒷면의 색상이 반전되어 두 장의 타월을 가진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이달 Y콜라보는 KT닷컴에서 15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KT Y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김영걸 KT 무선사업담당 상무는 “KT는 2016년부터 Y고객에 대한 연구와 혜택 개발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해왔다”며 “기존 운영하던 Y24요금제, Y데이터박스 와 같은 서비스뿐만 아니라, ‘Y콜라보’와 같이 Y를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KT Y이기 때문에 경험할 수 있는 즐거움이 계속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