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딜라이트 보청기, 고채널 귓속형 보청기 1 1 선착순 행사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딜라이트 보청기는 ‘MINI’ 16채널 제품을 1 1으로 제공하는 가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이벤트 제품인 딜라이트 보청기의 ‘MINI’ 시리즈는 기존 제품보다 크기를 30% 줄였으며, 보청기가 외부로 노출되는 것을 꺼리는 경도•중도 난청인들에게 적합하다. 자가 청력에 따른 잡음 감소와 어음분별력 향상을 도와준다.

또한, 최적화 모듈 방식을 채택했으며, 정밀 설계로 크기를 혁신적으로 줄인 제품으로 고막과 가장 가까운 위치에서 음향 재생이 가능하므로 더욱 음질이 좋아지고 깨끗한 소리를 제공할 수 있다.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제품이 외부로 돌출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때문에 외부 환경에 거의 영향을 받지 않아 관리가 편하다.

제품은 총 30명에게만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되며, 물량 소진 시 진행 기간과 관계없이 해당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이 그간 진행했던 이벤트 중 가장 높은 할인율을 책정했다”며 “자사 보청기 제품의 소비자 가격 자체가 타사 같은 성능 대비 알뜰한 가격인 만큼, 실질적으로는 80% 이상의 할인”이라고 전했다.

이어 “수많은 난청인의 또 하나의 귀이자 청력지킴이가 될 수 있도록 보청기에 대한 진입장벽을 더 낮출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딜라이트 보청기는 보청기를 자체 개발 및 생산하고 있으며 서울, 인천, 수원, 대전 등 전국에 보청기 직영점과 특약점 보유를 통한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다. 또 경력을 갖춘 전문가들이 정밀한 청력 평가부터 보청기의 선택•조절, 청각재활프로그램 운영, 언어재활을 책임지고 있다.

[이투데이/이슬기 기자(sggggg@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