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스쿨뮤직, 14일 대대적 온라인 가을 세일 ‘1014 SALE’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악기 전문 몰 스쿨뮤직(대표 안정모)은 2018 스쿨뮤직 가을세일 ‘1014 SALE’을 오는 14일 대대적 온라인 행사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스쿨뮤직


스쿨뮤직 가을세일 ‘1014 SALE’ 이벤트는 스쿨뮤직 홈페이지에서만 진행하며 14일(일) 자정부터 24시간 동안 단 하루, 거의 모든 카테고리 제품을 60~30% 할인한다.

가을세일 ‘1014 SALE’에서는 현재 가장 인기 있는 펜더(Fender), 깁슨(Gibson), 에피폰(Epiphone), ESP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정상 판매가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스쿨뮤직이 수입, 유통하는 코로나(Corona), 스트라이몬(Strymon), 후지겐(Fujigen), 풀톤(Fulltone), 클리어톤(Cleartone) 등 22가지 브랜드와 국내외 유수 브랜드 잭슨(Jackson), 마샬(Marshall), 복스(Vox) 등 50여 가지도 30%에서 최대 60%까지 할인할 예정이다.

스쿨뮤직의 안정모 대표는 "14일 진행되는 ‘스쿨뮤직세일’을 통해, 해마다 늘어나는 악기 사용자들이 새로운 악기 마련의 장으로 본 할인 행사를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스쿨뮤직은 국내 최대 악기 전문몰로 국내 악기시장의 표준 가격을 선도할 만큼 악기시장의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스쿨뮤직 ‘가을맞이세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쿨뮤직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komoonsoon@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