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하나카드, 11월 2~3일 카를라 브루니 첫 내한공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주명호 기자]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는가 SM엔터테인먼트 자회사 드림메이커와 함께 카를라 브루니의 첫 내한공연을 다음 달 2일과 3일 이틀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하나카드와 드림메이커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하는 ‘더 드림 프로젝트’의 문화공연사업 중 해외 유명 아티스트를 초청해 공연하는 ‘THE LIVE’ 프로젝트다.

카를라 브루니는 지난해 10월 공개한 앨범 ‘프랜치 터치(French Touch)’ 발매기념으로 아시아 공연 투어를 진행 중에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얼마 전 인기리에 방송되었던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OST로 사용된 ‘Stand By Your Man’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THE LIVE Vol. 1’ 카를라 브루니 공연은 11월 2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 11월 3일 부산 BEXCO 오디토리움에서 열리며 하나카드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 內 ‘하나카드 컬처’ 에서 예매한 하나카드 손님들의 경우 최대 20% 하나머니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고객은 하나카드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 內 ‘하나카드 컬처’에서 예매 시 할인 및 하나머니 적립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명호 기자 serene84@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