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1 (토)

부영그룹, 부산 전포동 단지내 상가 공급… 25일 입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희정 기자]
머니투데이

'사랑으로' 부영 공공임대 아파트 단지 조감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부영그룹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동 188-9번지 500가구 '사랑으로' 부영 공공임대 아파트 단지 내에 상가를 공급한다고 12일 밝혔다.

지상 1~3층 총 10점포다. 1층 6점포, 2층 2점포, 3층 2점포로 분양면적은 약 1401㎡다. 입찰방식은 공개경쟁. 일정은 25일 상가입찰, 26일 계약, 11월 중으로 입주할 예정이다.

전포동은 생활 인프라가 갖춰져있을 뿐 아니라 교통호재도 풍부하다. 부산 중심 상권인 서면과 인접하고 한국은행 부산본부, 기술보증기금, BNK부산은행 본점, 부산국제금융센터 등 문현 금융단지와 가까워 입지조건이 좋다.

인근에 지하철 서면역, 전포역, 부전역이 있고 동서고가로, 중앙대로, 번영로 등을 이용해 시내 및 외곽 어디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NC백화점, 킴스클럽, 홈플러스, 이마트, 전포 카페거리, CGV 등 생활편의 시설이 인근에 있고 서면시장, 자유시장, 평화시장 등 전통시장과도 가깝다.

황령산 자락에 위치해 동천, 부산어린이대공원, 부산시민공원, 돌산공원 등을 이용해 도심에서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다.

전포초, 부산동중, 덕명여중, 부산진여중, 부산동성고 등 주위에 명문학군이 형성돼 있고 부산여대, 경성대도 도보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도 들어선다.

김희정 기자 dontsigh@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