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코리아 크래프트 브루어리, 아시아나항공과 합작 맥주 선보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KCB 아시아나 고객 대상 클래식 투어 15% 할인 제휴 서비스

뉴스1

아시아나 항공 제공 © News1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코리아 크래프트 브루어리(Korea Craft Brewery)가 아시아나 항공과 합작해 만든 ‘아시아나(ASIANA) 맥주’를 선보인다.

아시아나 항공은 10월 1일 인천 국제공항 제1터미널 카운터 동편의 라운지 이전∙오픈을 기념하여 국내 항공사 최초로 맥주를 제작, 비즈니스 라운지에서는 생맥주 타입을, 퍼스트 라운지에서는 보틀 타입의 맥주를 제공한다.

아시아나 맥주는 미국식 홉을 사용한 세션 IPA로 화사한 아로마가 특징이다.

코리아 크래프트 브루어리 시니어 브루어 김우진 팀장은 아시아나 맥주에 대해 “달콤하고 화사한 홉의 향이 입안에 은은하게 퍼져 여행의 순간을 떠올리게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라벨 일러스트는 최근 국내에서 주목받는 아티스트 ‘키미앤일이’가 작업한 것으로 샌프란시스코 베이커 비치의 석양의 순간을 담아 여행의 설렘을 표현한다.

코리아 크래프트 브루어리는 이번 협업을 기념하여 아시아나 고객 대상의 투어 할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아시아나 클럽 회원과 매직 보딩패스 이용 고객은 코리아 크래프트 브루어리 클래식 투어 신청 시, 15% 할인된 금액으로 투어 이용이 가능하다.

클래식 투어는 충북 음성에 위치한 코리아 크래프트 브루어리에서 브루잉 전문가에게 아크 비어의 공정 과정은 물론, 크래프트 비어 전반에 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클래식 투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 크래프트 브루어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시아나 맥주를 선보인 코리아 크래프트 브루어리는 아크 비어를 비롯해 최근 GS25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광화문 맥주 등 다채로운 크래프트 맥주를 선보이고 있다.

코리아 크래프트 브루어리와 아크 비어는 앞으로도 국내 굴지의 회사와 다양한 협업을 통해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news1] '푸드·요리·맛집·건강·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