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모바일 RPG ‘노블레스’, 신규 월드보스 ‘웨어울프 로드 마두크’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는 블루해머(대표 김도운)가 개발한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에 신규 월드보스 ‘웨어울프 로드 마두크’를 공개한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월드보스 레이드는 가문에 소속되어야만 보스 공략에 참여할 수 있었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제약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변경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용자들이 단합해 3곳의 던전 공략에 성공해야 최종 월드보스 공략이 가능하다. 참여 인원도 기존보다 늘어난 총 8명의 캐릭터가 필요하다.

월드보스는 제압할 때 마다 더욱 강력한 보스가 등장하고 공략 후에는 월드 코인과 재화들을 보상으로 획득 할 수도 있다.

신규 캐릭터 ‘하이든’도 새롭게 추가됐다. ‘하이든’은 ‘노블레스’ 원작 웹툰에서 유니온의 수장인 절대자 ‘1장로’의 대역을 맡고 있던 강력한 인물이다. 게임 내에서도 육탄전이 가능한 물리형 공격 영웅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 외에도 ‘마린룩’의 여성 캐릭터 ‘가르다’와 절대자 ‘무자카’의 코스튬도 선보였다. ‘무자카’ 코스튬은 게임 이용자가 아이디어 제공부터 원화작업까지 직접 코스튬 작업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추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석기간 동안 선착순 쿠폰이 지급되며 해당 기간에는 성장 버프 3배가 적용된다. 신규 이용자들을 위해 게임 내 최고 보상인 ‘절대자’ 캐릭터를 지급하고 각종 게임 아이템 및 재화를 지급한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