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미스터피자 "추석연휴 BC카드로 결제하면 피자세트 반값"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미스터피자가 추석연휴를 맞아 BC카드 고객 대상으로 '빨간날엔 BC세트!' 반값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동안 진행하며 BC카드로 결제할 경우 'BC세트 4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BC세트 4종'은 BC치우세트(치우천왕골드R), BC하프세트 (하프앤하프골드R), BC쉬골세트(쉬림프골드R), BC포골세트(포테이토 골드R)로 피자와 오븐치즈 미트스파게티, 콜라 1.25L로 구성됐다. 4일 추석 연휴 동안 온 가족이 함께 풍성하게 맛볼 수 있도록 준비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BC치우세트는 1만6800원, BC하프세트와 BC쉬골세트는 각각 1만8300원, BC포골세트는 1만7800원으로 포인트 차감 없이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특히 올해 선보인 치우천왕 피자뿐 아니라 미스터피자의 스테디셀러 메뉴를 세트로 알뜰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미스터피자 배달 주문(콜, 홈페이지, APP)과 매장 방문포장, 내점 주문 시 이용할 수 있고 하루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한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모이는 추석연휴를 맞아 BC카드 고객들에게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푸짐한 한끼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모션"이라며 "항상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