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네오위즈, 온라인·모바일 게임서 추석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들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이벤트를 시작한다.

매경게임진

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는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매일 1경기만 진행해도 아이템을 지급하며 하루 접속한 시간대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선수 육성 경험치에 3배 버프를 적용해 주고 포인트 교환소와 홈런샵에는 2배 버프가 적용된다. 특히 이벤트를 통해 신규 아이템 ‘GM 홈런타자의 선물’과 100만 캣 교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FPS(1인칭 슈팅)게임 ‘아바(A.V.A)’는 오는 21일부터 10월 9일까지 누적 킬 수, 플레이 타임 등 미션을 완료하면 한가위 축복 박스를 매일 2개씩 지급한다. 한가위 축복 박스는 ARENA 주 총기로 구성돼 있다. 기간 내 공휴일마다 GM 3S 복주머니를 증정하며 아바 스페셜 샵에서 사용 가능한 아바 코인을 매일 최대 1000코인 지급한다.

모바일 야구 게임 ‘진짜 야구 슬러거 for kakao’에서도 10월 11일까지 주사위를 굴려 말판에 있는 아이템을 획득하는 ‘마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추석 기간 동안 1일 3회 접속만 해도 보상을 지급한다. 홈런 모드를 이용하면 코인 보상을 5배로 늘려 지급하고 시즌 모드에선 경험치 보상을 2배로 늘려 획득할 수 있다.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