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극과 극 상극케미"…'어른도감' 엄태구X이재인 캐릭터포스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어른도감'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다.

'어른도감'은 철없는 삼촌과 철든 조카가 갑자기 만나 특별한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유쾌하고 발칙한 영화.

“삼촌이 아무나는 아니지?!”라는 카피와 함께 커피잔을 들고 무심하게 주머니를 손에 넣은 엄태구의 모습은 ‘아이 같은 철부지 삼촌 황재민’ 캐릭터가 유머러스하게 표현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한쪽 눈을 게슴츠레하게 뜨며 철없는 제비 캐릭터 역할을 묘사해 명실상부 씬스틸러 배우임을 입증했다.

어른보다 더 어른스러운 중학생 조카 경언의 캐릭터 포스터 역시 “나 알아요? 잘 알지도 못하면서!”라는 카피와 함께 새침하고 야무진 표정으로 담아 경언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어깨엔 책가방을 걸치고, 손엔 노트를 든 채 이어폰을 꽂은 이재인은 영락없는 중학생의 모습을 담고 있어 재미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각 배우들의 사인과 '어른도감'의 개봉을 응원하는 문구가 함께해 영화에 대한 배우들의 특별한 관심과 애정을 엿볼 수 있다.

자신의 캐릭터에 완벽 빙의한 두 배우 엄태구, 이재인의 서로 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어른도감'은 오는 23일 개봉해 관객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